Domaine de la Garnaude   가르노드 농장

프로방스의 전형적인 작은 마을인 공파론 (Gonfaron) 부근에 자리하고 있는 23헥타르 너비의 농장으로 무어 평원 너머까지 펼쳐져 있습니다. 

농장에서는 시라, 그르나슈 누아, 무르베드르, 쌩쏘, 롤 (Syrah, Grenache Noir, Mourvèdre, Cinsault, Rolle) 같은 다양한 포도나무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자랍니다. 이들 품종은 꼬뜨 드 프로방스(Côte du Provence) 하에서 보호받는 품종이며, Pays des Maures의 보호를 받는 지리적 표시이기도 합니다.(Cabernet Sauvignon, Carignan Noir, Merlot, Grenache, Ugni Blanc)

저희는 옛 전통과 새로운 방식의 조화로운 결합으로 재배된 훌륭한 포도를 수확하고 있습니다. 와인 제조 과정의 모든 단계 ,즉 포도 수확부터 와인을 병에 담아 마케팅을 하는 과정까지, 모두 저희 회사에서 수행하고 있습니다. 각 단계마다 유럽의 위생 및 식품 안전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며, 환경 보전도 잊지 않습니다. 무엇보다도 Vinessen은 지역의 특성을 살리는 것에 가치를 둡니다.


 무어 지역 현지의 와인은 신선하며, 꽃과 과일의 향을 지니고 있습니다.

 “꼬뜨 드 프로방스(Côte de Provence)" 와인은 레드, 화이트, 로제 와인이 있으며, 붉은색, 풀 바디, 풍성함, 조화, 과일 향이 특징입니다. 저희 와인은 프로방스 지역의 태양을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.